본문 바로가기

이찬원 프로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스터트롯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여준 가수 이찬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수 이찬원은 1996년생으로 현재 나이 25세이며 대구광역시 달서구에서 태어났습니다. 이찬원의 가족 관꼐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습니다.

 

 

이찬원의 키는 176cm, 몸무게는 62kg이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이찬원은 대구 선원초등학교, 대구 성곡중학교, 경원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현재 영남대학교 경제금융학부를 휴학 중에 있습니다.

이찬원은 별명이 많은데 유교보이, 찬국장, 청국장보이스, 촌느님, 촌므파탈, 촌또배기, 솟대요정, 멜팅찬원, 찬또위키, 이찬또, 갓또배기, 찬또배기, 찬또 등이 있습니다.

 

 

이찬원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적으로 3위로 선정되면서 제 1대 미스터트롯의 미로 선정되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놀라운 대회 스타킹이나 전국노래자랑 등의 방송에 출연하면서 트로트 신동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찬원은 어릴 때부터 이미 웃는 얼굴이 완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 중 하나인데, 2008년 어린 시절에 출연한 전국노래자랑 영상을 보면 성인인 지금과 웃는 얼굴에 전혀 차이가 없습니다. 하지만 2019년에 출연한 전국노래자랑 편을 보면 체격도 좋아지고 얼굴에도 살이 붙어서 지금의 얼굴이 보입니다.

 

 

이찬원의 미스터트롯을 본 미스터트롯의 마스터들이 한 말들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장윤정은 이찬원의 무대를 보고, 찬원씨는 시청자의 눈과 귀가 정말 예리하고, 괜히 인기 투표에서 2위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됐다고 합니다.

이어서 가수 진성은, 이찬원씨는 정말 황금의 목소리를 갖고 있고, 더 이상의 스승은 필요 없으며 본인 스스로가 스승이라고 극찬을 했습니다. 가수 박현빈은 무대 하나로 끝났다는 짧고 굵은 평을 남기며 대중들에게 이찬원의 놀라움을 느끼게 해줬습니다.

 

 

이찬원은 전체적으로 동글동글하면서도 순둥한 이미지에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 고등학생 때까지는 어린 시절의 긴 얼굴형이 남아있어서 말라보이기도 했으나, 고등학교를 졸업하면서 얼굴에 살이 붙어 균형있는 모습이 되었습니다.

이찬원은 귀여운 외모에 반전으로 나이에 맞지 않는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의 특장점 중 하나는 기교가 매우 뛰어나다는 점이며, 초등학생 시절부터 바이브레이션 등의 기교를 맛깔나게 소화하는 타고난 가수였습니다.

 

 

이찬원의 성격은 애교가 넘치는 성격으로 미스터트롯의 타 참가자들의 SNS에 댓글을 남길 때에도 항상 문장의 끝은 하트로 끝날 정도입니다. 심지어 이찬원은 본인의 남동생과 대화를 할 때에도 본인을 형아라고 지칭을 하면서 대화를 한다고 합니다.

이찬원은 윗사람들에게 굉장히 예의가 바르다고 하며 주변 사람들에게는 매우 배려심이 넘친다고 합니다. 그리고 친화력이 매우 강하여 주변 사람들과 항상 잘 어울리며, 평소 엄청난 연습벌레라고 소문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이찬원의 성격은 애교가 넘치는 성격으로 미스터트롯의 타 참가자들의 SNS에 댓글을 남길 때에도 항상 문장의 끝은 하트로 끝날 정도입니다. 심지어 이찬원은 본인의 남동생과 대화를 할 때에도 본인을 형아라고 지칭을 하면서 대화를 한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