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여진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델 출신 배우 최여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여진의 나이는 1983년 생으로 올해 38세이며, 생일은 7월 27일이고,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습니다.

최여진의 키는 175cm이고 혈액형은 A형입니다. 최여진은 예일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고,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최여진은 2001년에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데뷔를 했으며, 현재 토미상회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최여진은 미디어에서 보여지는 이미지에 비해서 과거사가 상당히 암울한 편입니다. 부모님 이혼 후  어머니와 함께 캐나다로 이민을 갔는데 교포에게 전재산을 사기 당해 트레일러에서 생활했었다고 합니다.

최여진은 힘들었던 과거를 이겨내고 연예인 활동으로 돈을 벌어 어머니의 집도 사드리고, 어머니는 현재 재혼을 해서 행복하게 살고 있다고 합니다.

 

 

최여진은 TV 속에서 보여지는 모습보다 실물이 훨씬 예쁘다고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 연예인 중 한명입니다. 연관 검색어로 최여진 실물이 나올 정도입니다.

최여진은 모델 출신이라 기럭지가 굉장히 길고 마스크가 강한 외모에, 털털하고 시원하고 유쾌한 성격이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강한 인상으로 데뷔 초에는 약간 악역쪽에 특화되기도 했습니다.

 

 

최여진은 이후 연차가 쌓이면서 점차 호감형 역할도 맡게 되었고, 주로 쾌활하게 쿨한 성격의 커리어 우먼이나 연애에 대해서 굉장히 쿨한 싱글녀 역을 주로 맡았습니다.

최여진은 본업이 연기자인데 지상파나 케이블 TV의 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한때 여걸식스에 출연하기도 했지만 스케쥴 상 금방 하차했고, SNL 코리아에 호스트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최여진이 출연한 영화 작품과 배역을 몇개 살펴보면, 2006년 '싸움의 기술'에서 영애 역, 2008년 '소년공략'에서 조교 역, 2015년 '돼지 같은 여자'에서 유자 역, 2017년 '용순'에서 영어선생 역이 있습니다.

최여진이 출연한 드라마와 배역을 몇개 살펴보면, 2004년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문지영 역, 2005년 '건빵선생과 별사탕'의 노젬마 역, 2005년 '변호사들'의 데브라 홍 역, 2006년 '투명인간 최장수'의 조현수 역이 있습니다.

 

 

최여진 출연 드라마를 좀 더 살펴보면, 2007년 '외과의사 봉달희'의 조아라 역, 2007년 '황금신부'의 옥지영 역, 2009년 '드림'의 장수진 역, 2012년 '드림하이2'의 안태연 역, 2014년 '응급남녀'의 심지혜 역, 2017년 '보그맘'의 부티나 역, 2017년 '저글러스'의 사장비서 역, 2018년 '러블리 호러블리'의 기은영 역이 있습니다.

이기적인 기럭지와 쾌활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배우 최여진, 앞으로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기대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