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정석 프로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이익준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조정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조정석의 나이는 1980년 생으로 올해 41세이며, 생일은 12월 26일이고, 서울특별시 강서구 방화동에서 태어났으며, 창녕 조씨입니다.

배우 조정석의 키는 174cm, 몸무게는 64kg이고, 혈액형은 AB형입니다. 조정석의 가족은 어머니, 그리고 3남 1녀 중 막내이며, 아내는 가수 거미입니다.

배우 조정석은 군대를 면제 받았는데, 이유는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생계 유지 때문이라고 합니다. 조정석은 가수 거미와의 슬하에 첫째 아이를 2020년 8월에 출산할 예정입니다.

배우 조정석의 종교는 개신교이며, 서울방화초등학교, 방화중학교, 공항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했으며, 데뷔는 2004년에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으로 했습니다. 조정석의 현재 소속사는 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조정석은 뮤지컬로 데뷔를 한 이후 뮤지컬 배우로서 활동을 하면서 입지를 다졌고, 현재는 TV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굉장히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조정석은 2012년에 드라마 '더킹투하츠'에서 왕실 근위 중대장인 은시경 역을 훌륭하게 소화해냈고, 바로 이어서 개봉한 영화 '건축학개론'에서는 납득이 역으로 출연을 하면서 전혀 다른 매력을 아낌 없이 분출하면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배우 조정석은 이후 '최고다 이순신'과 '관상'에서 맡은 배역을 훌륭히 소화하면서 대중의 인지도를 다시 한 번 높이면서 주연급 배우로 입지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배우 조정석은 이후 2015년에 배우 박보영과 함께 '오 나의 귀신님'에 출연하면서 까칠한 셰프로 열연을 펼쳤고, 드라마가 꽤 흥행하면서 연기력도 충분히 호평을 받으며 성공한 작품이 되었습니다.

배우 조정석은 그후 2016년에 '질투의 화신'으로 인생 캐릭터라고 불리울 정도의 연기력을 대중들에게 선보이면서 공효진과 엄청난 호흡을 보여주면서 다시 한 번 대중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배우 조정석은 2015년에 열애를 인정했고 그 대상은 대한민국 최고 실력파 가수 거미였습니다. 조정석은 2018년에 거미와 웨딩촬영을 마치고 결혼식 없이 언약식을 하면서 정식으로 부부가 되었습니다.

배우 조정석은 현재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이익준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역시 출중한 연기력과 특유의 개성있는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극 중에서 엄청난 기타 연주 실력과 가창력으로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개성있는 매력과 출중한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조정석. 앞으로도 훌륭한 연기와 개성있는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주는 훌륭한 배우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