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한혜진 프로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한혜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한혜진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이며, 전라남도 담양군에 태어났고, 청주 한씨입니다.

배우 한혜진의 키는 164cm, 몸무게는 46kg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족은 큰언니 한무영, 형부인 배우 김강우, 작은언니 한가영이 있고, 배우자는 축구선수 기성용입니다.

 

 

배우 한혜진은 슬하에 딸 기시은양이 있으며, 종교는 개신교이고, 은광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를 다녔습니다.

배우 한혜진의 현재 소속사는 지킴엔터테인먼트이고, 데뷔는 2002년에 방영한 MBC 드라마의 '프렌즈'로 했습니다.

 

 

배우 한혜진이 대중에게 널리 알려지고 사랑 받기 시작한 것은 2005년에 방영한 MBC의 일일드라마 '굳세어라 금순아'에서 금순이 역을 맡으면서부터인데, 처음에는 미스 캐스팅이라는 말도 있었지만 금순이 역을 훌륭히 소화해내면서 많은 사랑을 받게 됐습니다.

배우 한혜진은 그 후 2006년 MBC 드라마 '주몽'에서 소서노 역을 맡게 됐고, 그 역할을 통해 다시 한 번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아름다운 외모와 연기력까지 갖춘 여배우로 자리매김을 확실히 하게 됐습니다.

 

 

배우 한혜진은 영화 '달마야 서울가자'에서 스님과 대치하는 비서 역으로 데뷔를 했고, 2010년에는 류승범, 설경구와 '용서는 없다'에서 처음으로 영화 주연을 맡았습니다.

배우 한혜진은 배우 김강우의 처제이고, 나얼과 2004년부터 교제를 시작했지만 2012년 말에 나얼과의 결별 사실을 밝히고, 그로부터 반년 후에 축구선수 기성용과 혼인신고를 했습니다.

 

 

배우 한혜진은 가수 나얼과의 결별 이후 기성용과의 열애 루머가 돌자 불쾌감을 드러낸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2013년에 결국 기성용이 먼저 열애 사실을 밝혔고, 한혜진도 그에 응하며 교제를 인정하게 됩니다.

배우 한혜진은 매우 독실한 개신교 신자로 알려져있는데, 그것 때문인지 작품을 고를 때 하나님의 계시를 받아 고른다는 소문이 날 정도이고, 활동을 중단하는 것도 하나님의 계시라는 소문이 있을 정도입니다.

 

 

힐링캠프에 이효리가 출연해서 말한 바에 따르면, 소속사 DSP 측에서 한혜진의 미모를 보고 핑클 멤버로 들어오지 않겠냐는 제의를 했었는데 한혜진이 거절했다고 합니다.

배우 한혜진의 배우로서의 활동이 결혼 후 뜸해진 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 한 명의 팬으로써 대중들에게 좋은 연기를 계속해서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