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수진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배용준의 아내이자 걸그룹 슈가 출신의 방송인 박수진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박수진은 1985년생으로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서 태어났습니다.

 

박수진은 2016년생인 아들과 2018년생인 딸이 있으며, 데뷔는 2001년에 슈가라는 그룹으로 했고 1집 앨범은 Tell Me Why입니다. 그리고 1남 2녀 중 막내이며,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박수진은 현재 가수 활동을 하지는 않고 있고 배우 및 방송인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코에 있는 점이 매력 포인트라고 하며, 커리어 측면으로 봤을 때 연기력이 부족하지는 않지만 딱히 흥행작이 없는 상태입니다.

 

박수진은 대표 흥행작이 없기 때문에 셀럽으로서의 면모가 부각되는 편인데, 가수 데뷔 당시에도 걸그룹 중에 외모로는 탑인데 왜 뜨지 않느냐는 반응이 지배적이었습니다.

 

슈가 활동 당시에는 귀여운 외모로 인기가 많았던 같은 그룹의 아유미와 예능 방송에 자주 출연하였으며, 2006년 5월에 당시 회사인 스타월드와 계약이 만료되면서 슈가를 탈퇴하였고, 기획사를 옮기면서 배우자로 진로를 변경했습니다.

 

박수진은 슈가 탈퇴 후 새로운 소속사에서 연기를 시작했지만 기회를 많이 얻지는 못했습니다. 2009년에 꽃보다 남자에서 김범의 첫사랑 역할로 등장했는데 당시 부족한 연기력으로 인해 연기력 논란이 크게 있었습니다.

 

그 후에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와 천만번 사랑해라는 작품에서 이전에 받았던 연기력 논란을 많이 털어냈고, 총각네 야채가게라는 작품을 통해 연기력이 많이 발전했다는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후 테이스티로드라는 방송의 시즌1, 시즌2에서 메인 MC로 출연했고, 시즌3, 시즌4에서는 배우 김성은과 함께 테이스티로드를 진행했는데 당시 해당 방송 프로그램이 꽤 인기가 많았습니다.

 

그 후에 다양한 작품 활동을 했고, 2015년 3월에 키이스트로 이적했습니다. 그리고 같은 해 5월에 13살 연상인 배우 배용준과의 결혼을 발표하였으며, 같은 해 7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박수진은 2016년 5월에 임신 사실을 밝혔으며 같은 해 10월에 아들을 출산했고, 2018년 4월에 둘째인 딸을 출산하여 현재 배우 배용준과 자녀 둘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