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홍진희 프로필

※ 본 포스팅에는 소개드리고자 하는 인물과 관련이 있는 인물 혹은 동명이인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산책을 하고 들어와서 그런지 기분이 상쾌하네요! 오늘은 배우 홍진희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배우 홍진희] 단막극 외에는 주연으로 나온 적이 전혀 없다고 아는 사람이 많은데, 있긴 합니다. 1988년 8월 22일부터 6부작으로 방송된 MBC 납량 특집 드라마 대검자에서 윤철형과 함께 주인공을 맡았습니다. 공중을 날아다니고 검기로 폭포를 가르는 등, 소설을 윈작으로 하는 국내 드라마 중에서는 보기 드문 홍콩 스타일의 완전 무협 드라마입니다.

[배우 홍진희] 중년임에도 불구하고 몸매가 매우 좋은 배우로도 유명합니다. 45세 되던 해에 과감한 모바일 누드 화보를 찍기도 했는데, 나이를 의심케 하는 자태를 보여줍니다. 오래 전 일이라 온라인에 많이 풀려 있어서 검색하면 후방주의급 사진이 꽤 나옵니다.

 

[배우 홍진희] 조선 개국 시기를 무대로 하는데 중국스러운 무협 액션이 어색했고 인기 장르도 아니다 보니 큰 화제를 모으지는 못했어도 26살 젊은 시절 홍진희의 아름답고 늘씬한 모습을 싫컷 볼 수 있습니다.

[배우 홍진희] 1981년, MBC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독특한 목소리와 연기력으로 80 ~ 90년대 안방극장 TV에서 활약했으며, 주로 감초격 조연으로 출연했습니다. 유명한 출연작으론 서울의 달, 짝, 조선왕조 오백년 - 인현왕후 등의 드라마와 영화 써니 등이 있습니다.

 

이 포스팅이 배우 홍진희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는 데 도움이 되어드렸기를 바랍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 본 포스팅에는 소개드리고자 하는 인물과 관련이 있는 인물 혹은 동명이인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