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임수정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동네 공원에서 좀 뛰고 들어왔더니 몸도 가볍고 기분이 상쾌하네요! 오늘은 배우 임수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배우 임수정] 임수정의 출생일은 1979년 7월 11일 (41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임수정] 임수정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67cm, 몸무게는 45kg, 혈액형은 A형,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동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임수정] 임수정은 명덕여자고등학교 (졸업)를 나왔고, 종교는 가톨릭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임수정] 초반의 도도하고 까칠하던 아야나미 레이같은 분위기의 배역은 이유리에 흡수되고, 스토리텔링의 핵심인 수다 부분에서는 뒤통수만 나오던가 아예 안 나옵니다. '미안하다 사랑한다'는 시청률과 작품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전설은 아니고 레전드급 작품이 되었습니다. 특이하게도 드라마 출연을 잘 하지 않습니다.

[배우 임수정] 대인관계가 원만하지 않을 것 같은 느낌도 좋았습니다. 나쁜 의미가 아니라, 그만큼 자기 세계가 명확해 보였다는 뜻입니다. 연기도 잘하고 있습니다. 오디션 때 임수정은 다른 또래 연기자들과 달리 말의 깊이가 느껴졌습니다. 다른 친구들과 얘기할 때는 말이 붕붕 떠다니는 듯했는데, 수정이랑 말할 때는 말이 착 달라 붙는 것 같았습니다.

[배우 임수정] 매료됐던 캐릭터는 있지만 딱히 해보고 싶은 캐릭터는 없습니다. (연기해보고 싶은 캐릭터를 묻는 질문에) 이 배역, 저 배역을 해가며 몰랐던 나를 알아가는 희열 때문입니다. (왜 연기를 하냐는 질문에) '장화,홍련'을 촬영하는 동안 주체할 수 없이 가슴이 흔들려 울고 또 울었습니다.

[배우 임수정] 가끔 임수정으로 검색하면 이 사람들이 포털사이트에 먼저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디시인사이드의 임수정 갤러리 등지에서는 말끝을 "~정"으로 끝내는 "임수정체"가 유행한 적도 있었습니다. 임수정 갤러리에선 수정 버튼이 임수정 으로 되어 있기도 했습니다. 여기서는 임수정을 '임배우','크리스탈','클스탈','클쓰'로 지칭합니다.

[배우 임수정] 한 드라마에 캐스팅이 유력했다가 출연이 불발 되는 아픔을 겪기도 했었습니다. 오디션을 계속해서 보다가 마침내 학교 시리즈의 마지막인 '학교 4'에 출연하게 됐습니다. 그것도 주연 급으로 출연했습니다. 하지만 중간에 제작진과의 불화로 그 뒤로부터는 비중이 급격히 줄어들고 마지막회에는 거의 엑스트라급으로 나왔습니다.

[배우 임수정] 2008년 3월 7일 방송된 놀러와에선 당시 같이 여행을 간 이천희가 출연해 내막을 밝힌바 있습니다. 특히 여행 중 이천희는 임수정과 쇼핑도 했는데 아무도 관심을 안가졌다고 묘하게도 공유와 같이 2010년 김종욱찾기를 같이 촬영했습니다. 연예가중계에서 영화의 제작보고회에서 공유와 같이 인터뷰를 했는데 둘 사이의 관계에 대해 물어보자 시간에 맡긴다고 말했습니다.

[배우 임수정] 비록 흥행에 성공한 영화는 아니나 이 영화를 높게 평가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특히 전설 아닌 레전드로 기억되는 OST인 이승열의 기다림이 화제가 됩니다. 2004년 상반기 동안에는 잡지촬영, 광고 출연 외에는 특별한 활동이 없었다가 하반기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에 캐스팅됩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배우 임수정에 대해 조금이라도 더 알게 되셨기를 바랍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