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이나영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산책을 하고 들어와서 그런지 기분이 상쾌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이나영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나영] 이나영의 출생일은 1979년 2월 22일 (41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이나영] 이나영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72.5cm, 몸무게는 48kg, 혈액형은 B형, 가족 관계는 '부모님, 오빠, 언니 이상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나영의 배우자는 원빈(2015년 결혼 - 현재)이며, 슬하에 자녀 아들(2015년 12월생)가 있습니다.

[배우 이나영] 이나영은 서울오륜초등학교 오금중학교 오금고등학교 신구대학교 경영학과를 나왔고, 종교는 개신교(침례회)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이나영] 최근에도 아버지와 인적이 드문 시간대에 등산을 자주 한다고 합니다. 오빠는 명지전문대 문예창작과를 졸업하여 강남 터미널에서 요식업을 한다고 하며, 언니는 디자이너로 유학까지 다녀올 정도로 수재라고 합니다.

[배우 이나영] 단 '아는 여자', '네 멋대로 해라','우리들의 행복한 시간'등 본인의 스타일과 컨셉이 맞아떨어지는 배역에서는 어마어마한 시너지 효과를 보여 줍니다. 드라마 '네 멋대로 해라' 中 특히 인정옥 작가의 '네 멋대로 해라'는 당시 시청률은 좋지 못했으나 '네멋폐인'으로 불리우는 많은 골수팬들을 양산해 내기도 했습니다.

[배우 이나영] 비록 2011년에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하고 재기를 꿈꾸었지만, 현재는 게시물의 개수나 페이지뷰 양 측면에서 나영갤에 밀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배우 이나영] 진행과정은 기존 양산형 드라마와 전혀 다릅니다. 출생의 비밀은 아 아빠가 다르구나 정도, 삼각관계는 셋이서 사이좋게 지내는 상황, 불치병조차 병 걸렸다고 울고불고 하지 않으며(결국 울긴 하지만) 사는데까지 살아보지 뭐, 이런 식으로 진행되는 덕분에 매니아들을 양산한 드라마가 되었고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배우 이나영] 연기는 그녀의 얼굴에서 나오는 특유의 묘한 분위기와 함께 어딘가 이질스러움이 있는데 발연기라기 보다는, 오히려 자신만의 연기 세계가 확고한 배우로, 다른 여배우들에게는 없는 다른 참신하고 독특한 분위기를 이끌어내는 배우입니다. 2004년 '아는 여자'로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수상을 하면서 평단에게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배우 이나영] 로맨스는 별책부록으로 컴백하여 신규 인입도 있고 오랜 팬들이 부담없이 익명으로 사진과 예전 추억들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갤러리 특유의 줄임말이나 자음등이 덜 한 갤러리 중 하나입니다.

[배우 이나영] 그러자 신인 주제에 안 찍겠다고 고집부린다, 배우 교체하겠다는 둥 감독이 굉장히 화를 많이 냈다고 합니다. 카더라에 의하면 '배우 하지 마라'는 악담까지 했다고 합니다. 작품 몰입 스타일은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을 하는 메소드 연기를 하는데 너무 몰입을 한 나머지 촬영시 사고를 낼 뻔한 적이 많았다고 합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고 배우 이나영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과 함께 다시 인사 드리겠습니다.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